Doctor.Who The End of the Time Part 1 Doctor.Who


닥터!!!!!!!!!!!!!! 커밍 백!!!!!!!!!!!!!!!!!!!!!!!!!!!!!!!!!!!!!!!!!!!!!!!!!!!!!!!!!!
아 시발 미치겠다! 존나 처웃다가 소름 돋았어!



닥터가... 자신의 끝을 생각하며 울 거라곤 예전엔 전혀 생각도 못 했다. 로즈 때문에 우는 건 봤어도...

..........하아. 존나 좋다....

난 이 개목걸이가 제일 마음에 들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병시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어요 잘 생겼어요 꼭 부활해주세요!!!



솔직히 처음에 마스터가 지 삶 깍아먹으면서 통통 튀어다닐 때 아 러셀 지금 뭐하자는 거야? 장난까냐? 이러고 있었는데... 아 시발 시발 씨발 미안하다. 역시 넌 러셀이었어... 러셀 혼자 쓰면 이딴 게 나오냐 ㅗ 이러고 까고 있었는데... 미안하다, 사과할게. 아니야, 근데 넌 좀 까여도 돼...

시간의 끝이 다가온다고, 자기 죽는다고 닥터 슬퍼하는 거 보고 아... 그래 닥터도 이런 슬픔이 있구나 하고 느껴서 나도 같이 슬퍼짐. 전에 딴 데서는 이야기했었지만, 아직 이 시리즈가 나오기 전에 재생성도 가능하겠지만, 재생성을 하게 되면 나라는 생명체가 일단 죽는 거니까... 내가 없어지는 거니까, 나의 존재가 사라지고 다른 누군가가 생겨나는 거니까 정말 죽는 게 아니래도 슬프지 않겠냐고. 그런 이야기를 한 적이 있었는데... 아, 닥터. 닥터, 마이 닥터...
그래도 할아버지한테라도 이런저런 이야기를 털어놓는 걸 보고 조금 마음을 놨다. 계속 혼자 다니고 도나 그리워하고 로즈 그리워하는 거 보면서 진짜 가슴 아팠는데. 물론 나는 외로운 닥터를 원하지만, 그래도 가슴 아프긴 하잖아.

아, 게다가 시간의 끝. 공간적인 끝이 아닌 시간적인 끝이라니. 자꾸 나오는 나레이션 목소리나 중간에 나오는 화면에서 배우분 얼굴이랑 옷 보면서 어, 저거 타임로드 옷인데... 혹시 마스터가 나중에 저 사람으로 재생성해서 이야기하는 걸 보여주는 건가 싶었더니 레알 타임로드였을 줄이야... 타임로드 종족 나오는 거에서부터 깜놀.
러셀 욕하고 있었는데, 아 이 새끼 8대 닥터 이후의 타임로드 좆망의 길을 다시 되살리려고? 나같으면 생각도 못할 스케일이 나와서 진짜 놀랐다. 역시 다르구나. 나라면 앞의 이야기들은 건드릴 생각도 못하고 쫄아서 올망졸망한 이야기가 만들 것 같은데 이놈은 진짜 스케일이 다르네. 완전 역사를 바꿔버리려고!
사실 다 보고 나서도, 방금까지도 결국은 닥터가 마무리하고 타임로드 종족은 부활 못하겠지 하고 막연하게 생각한 것도 있었는데,쓰는 놈이 러셀이라는 걸 상기하고 나니 음, 부활할 수도 있겠다 싶다. 그렇게 되면 더 재밌는 닥터후가 전개될 수도 있을 것 같고. 물론 막는다고 해도 좋지만, 부활하는 쪽이 난 더 재밌을 것 같음. 어느 쪽이든지 미친 듯이 기대됨.
근데 타임로드 종족이 그렇게 나쁜 놈들이 아닐텐데? 타임로드 행성이나 종족 자체가 시간전쟁에 의해 타임고리에서 완전히 삭제됐으니까 결국 시간의 끝이 오지 않는 이상 부활할 수 없다는 건 알지만, 무엇보다 시간을 관할하고 관장하며 모든 것을 관리하고 그 어떤 종족보다 시간에 대한 규율이 확고했던 그 종족들이 지들 살겠다고 시간의 끝을 가져온다고? 뭐... 난 재밌으니 그것도 나쁘지 않지만.
그나저나 타임로드 간부님 참 잘 생기셨어....내 타입!!!!!


근데





마스터 미친 거 아님?
닥터랑 이마 맞댈 때는 헉 시발 좋은 광경이다 이러고 말았지만,
전 인류의 마스터화라니!!
전에 딴데서 병신같이 쳐놀면서 전인류의 닥터화, 전인류의 캡틴잭화 같은 건 이야기한 적 있었지만, 전인류의 마스터화라니... 이건 진짜 레알 우주 멸망하는 시츄잖어. 하기사 그러니까 엔드 오브 더 타임이지만.
근데 진짜 쳐웃었다...
마스터 개목걸이도 존나 좋아서 으가윽가으가악으악 존나 좋다 이러고 있었지만, 전인류가 마스터화가 되니까 치마입은 마스터, 스키니진 입은 마스터, 스타킹 신은 마스터..... 키읔이크읔이ㅡ키읰으키의크으이 아니 이러려니 키읔 쓰는 게 낫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스터 이병신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읔과 병신 말고는 아무래도 표현할 수 없었다.

러셀... 고마워요. 토치우드는 진짜 흑화감이었지만, 역시 다크다크한 토치우드S4도 기대하겠어.
아니, 그 전에 End of the time 파트 2부터... 파트 2에는 로즈도 나온다며? 존나 기대하고 있음.
모팻의 닥터후도 기대 중. 졸라 좋다. 응캬아캌




근데
닥터
뭐?
결혼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을거야 그냥 웃을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자 탈출 축하드려요... 하기사 딸도 있고 손녀딸도 있는데...


덧글

  • huferion 2009/12/28 12:20 # 삭제 답글

    아 진짜 대통령회견장의 마스터들은 진짜..... 옷이커서 헐렁한 상태의 마스터가 젤 기억남네요
    자음 금지 블로그들은 어쩌라고 이런 영상을 ㅋㅋㅋㅋ
  • 그대의솔메 2009/12/28 12:33 #

    진짜 보다가 너무 웃겨서 정신줄 놓고 웃었어요. 회견장의 마스터들 저도 기억나요. 그 회색 원피스도....아 정말 다시 생각나서 웃겨 죽겠어요!!
  • 더카니지 2010/01/05 23:08 # 답글

    이미 아시겠지만 저 타임로드 분이 왕년에 007 제임스 본드로 분햇던 티모시 탈튼이랍니다. 간만에 봐서 너무 기뻤지만 탈모가...크흑!
  • 그대의솔메 2010/01/06 10:41 #

    앗. 전 몰랐어요! 어쩐지 멋있더라... 탈모라뇨! 탈모라뇨! 전 저 모습에 반했는 걸요! 진짜 멋있어요!!
댓글 입력 영역



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