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nvisible Man 2000 105 Impetus Vincent Ventresca


impetus가 무슨 뜻인지 사전을 찾아봤더니
†impetus [ímpətəs] n.
① U (움직이고 있는 물체의) 힘, 추진력, 운동량, 관성(慣性).
② C (정신적인) 기동력(機動力), 유인, 자극.
♣give [lend] (an) ∼ to ┅을 자극[촉진]하다.

...뭐래?
무슨 의미로 쓰는 제목인지 모르겠다.


그래 차라리 티셔츠에 청쟈켓 입어라

사고쳐놓고 폼 재고 있기는

아놔 완전 쳐웃었어!!!!!!! 늙은 데리언 폭스!!

그런 눈으로 쳐다보지마... 나 가버리겠...

단벌신사 데리언. 저 옷 아마 앞으로 계속 돌려 입을 걸. 특히 저 골덴쟈켓.


뭐라더라. 이번엔 뭐로 시작하더라. 제대로 못 들었는데 대충 모든 것에는 대가가 있다. 이런 식으로 시작했던 듯.
이번에도 키퍼 이야기였는데, 데리언이 키퍼의 이름도 모르고 뭐하는 사람인지 모르는데 내가 어떻게 믿냐 이럼서 홉스한테 말하니까 홉스가 need to know don't know you don't know 어쩌고 저쩌고 블라블라 블라블라 아 홉스 말 존나 많아. 암튼 데리언은 키퍼의 뒤를 밟기 시작. 이름이 클레어라는 것도 알아내고 rab2에 어떤 할머니가 있는 것도 알아내고...
암튼 뭐 지랄을 하다가 결국 그 할머니를 탈출 시킴. 근데 그 할머니는 할머니가 아니고 사실은 30대. 무슨 실험 때문에 그렇게 된건데 이게 전염성이 있는 거라 좆됐음. 데리언 깜놀. 결국 키퍼한테 걸리고. 이 멍청이. 지가 잘못한 거 알면 바로 잘못했습니다 빌어야지 자식이...
데리언 전염되서 할아버지 된 거 레알 웃겼음. 분장이 신통치 않아서 더 웃겼음. 근데 그걸로 홉스가 놀릴 만도 한데 오백년 정도 나이 먹었다고 말한 거 말고는 별로 안 놀림. 데리언도 그냥 침착하게 이야기하고. 근데 데리언이 이렇게 되니까 바로 치료백신 나온 건 좀 웃김. Give it to me! 하고 데리언이 말하니까 키퍼가 no, it's too dangerous. 라고 하더니 데리언이 한 번 더 말하니까 바로 주는 정신. Oh OH 아무리 마구리라지만 이건 너무하지 않나여. 뭐 하기사 허술한 게 투명인간의 매력임
뭐 그렇게 되서 할머니랑 데리언이랑 둘 다 맞았는데 데리언만 정상으로 돌아옴. 데리언이 오 이건 뭔가 이상해. 할머니한테 약 준 사람 누구냐. 뭐 저스틴? 그 사람은 누군데? 믿을 수 있음? 하고 데리언만 혼자 눈치깜. 역시 데리언은 눈치가 백단인가 봄. 그래서 결국 데리언의 활약으로 또 다시 내부 스파이를 잡았음. 축하축하!

키퍼 집에서 노래 틀어놓고 춤추면서 샤워하는데 데리언이 끝까지 그걸 거울을 통해서 힐끔힐끔 보는 게 웃겼음. 연구실이나 원래대로였다면 이 놈 분명히 투명인간으로 변해서 대놓고 훔쳐봤을 텐데 이미 투명인간이 너무 많이 되어서 뱀문신에 레드가 한두개가 아니어서 자제했음. 오 데리언 웬일이야... 근데 결국 생각없이 사고쳤으니 오십보백보인가.

홉스 말 레알 많음. 근데 다 궤변이고 데리언이 질문이라도 하나 할 손치면 대답이 다 똑같음. 이건 국가를 위한 일이고 넌 알 필요가 있는 일만 알면 되는 거야. 이 말을 존나 길게 함. 랩퍼해도 될 것 같음.


덧글

  • watercress 2012/06/18 16:16 # 삭제 답글

    차라리 어려지는게 더 나았을지도.... 노인분장이 너무 허술해요ㅋㅋㅋㅋㅋㅋ
    홉스 말 엄청 길게 하는데 당최 알아들을수가......;;
댓글 입력 영역



분가